소기업 재정을 관리하는 5가지 방법

소기업 재정을 관리하는 5가지 방법

0 0
Read Time:1 Minute, 41 Second

소기업 재정 조직은 성공의 열쇠이지만 벅찰 수 있습니다. 개인 경비와 업무 경비를 별도로 유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효과적인 전략이 있습니다.

  1. 회계 장부를 유지
    수입과 지출을 정확하게 추적하는 것은 건전한 재정 관리에 필수적입니다. 선택한 방법(스프레드시트, 회계 소프트웨어 또는 펜 및 종이 시스템 사용)에 따라 거래를 추적하려면 거래를 분류하고 금액과 날짜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2. 예산 생성 및 관리
    예산을 수립하고 준수하는 것은 비용 및 수익에 대한 재무 목표를 설정하고 성공의 기준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소기업 재무 관리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예산 책정을 통해 현금 흐름을 더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기치 않은 비용이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청구서 납부 기한에 유의하십시오.
    기한 내에 지불하지 않으면 연체료 또는 이자가 발생하고 신용 등급이 손상되며 대출 기관 및 벤더와의 관계에 악영향을 미치는 등 비즈니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알림을 만들어 캘린더나 전화 앱 미리 알림 시스템에 표시하여 정시에 결제할 수 있도록 하세요.
  4. 긍정적인 현금 잔고를 유지하십시오 건전한 현금 잔고는 운영비와 부채 상환을 충당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훌륭한 자금 관리의 초석이 되며 사업을 확장하거나 자금 조달을 계획하는 경우 특히 필수적입니다.
  5. 신용 한도 활용
    가맹점 신용 카드라고도 하는 소기업 신용 한도는 운영 및 성장 요구에 따라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신용을 쌓는 편리한 방법일 뿐만 아니라 대출과 관련된 엄청난 이자율을 지불하지 않고 자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6. 사업 비용 절감
    사업 비용을 줄이는 것은 지출을 관리하고 재정을 보호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현재 지출을 검토하고 해당되는 경우 불필요한 비용을 줄임으로써 상당한 금액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7. 재고 줄이기
    너무 많은 재고는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에 장애가 될 수 있지만 장부에 구매 및 판매를 정확하게 기록하여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재고를 모니터링하고 필요할 때 더 주문할 수 있다면 재고를 줄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8. 세금을 체계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성공한 소기업 소유주는 자신의 납세 의무를 속속들이 알고 있습니다. 보고서를 적시에 제출하고 이를 완수함으로써 비용이 많이 드는 벌금이나 인상을 피하면서 회사가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9. 사업용 은행 계좌 개설
    비즈니스 은행 계좌는 비즈니스 재정을 개인 계좌와 분리하여 유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일상적인 지출을 위한 장소이자 향후 구매 또는 투자를 위한 저축 장소 역할을 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